[배송일정]
– 배송일정은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.
– 제주 및 산간 지역의 경우 3~4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– 2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경우 구매한 상품별로 송장 번호가 부여되어 배송됩니다.
(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상품별 각각 다른 일자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)

[이벤트 유의사항]
– 해당 이벤트는 6/25(토)~6/26(일), 2일간 진행됩니다.
– 이벤트 기간 동안 올인원패키지 구매자 대상으로 7/4(월)에 문자를 통해 상품권 신청서 및 제세공과금 납부 관련 안내를 개별 발송해드릴 예정입니다.
– 1패키지 구매 시 지급되는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은 발송까지 구매일 기준 3~4주 이상 소요될 예정입니다.
– 구매 ID 기준 기재하신 휴대폰 전화번호로 온라인 기프티콘 형태로 상품권이 발송될 예정입니다.
– 상품권 신청서를 통해 소득공제를 위한 개인정보(이름, 전화번호, 신분증 사본 등)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
– 소득세법에 따라 5만원 이상의 사은품 수령 시, 제세공과금 22%가 발생하며 이는 고객 부담입니다.
(30만 원 : 66,000원 제세공과금 발생 및 입금 필요)
– 문자를 통해 드리는 안내된 기간 내 제세공과금을 납부 및 공제처리를 위한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상품권 발송이 가능합니다.
– 배송 요청에 원하는 백화점 브랜드(신세계/롯데/현대)를 기입하시면, 해당 브랜드 상품권으로 발송해드립니다.(미기입 시, 신세계 상품권 발송)
– 잘못된 개인 정보 제공, 스팸 등록 등으로 인해 안내 문자 및 경품을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 모든 책임은 이벤트 참여자 본인에게 있으며, 이로 인한 경품 재발송은 불가하므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– 상품권은 온라인 기프티콘으로 지급되며, 유효기간 종료 후에는 재발송/추가 발송이 불가합니다.
– 지급된 상품권의 유효기간 만료 후 연장 및 재발송이 불가합니다.
– 제출 기간 내 제세공과금 미납 및 개인정보 미제출 시, 경품 발송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– 이벤트는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.
– 개인 정보 중 신분증 내 주민등록번호는 공제 처리를 위해 13자리 전체를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제출바랍니다. (마스킹하여 제출 시, 재제출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.)
– 올인원패키지의 상품권 지급은 신청서 제출 마감 이후, 2~4주 이상 소요될 예정이며 발송 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– 제세공과금 납부 및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나, 이 경우 부득이 경품 취득 거부 의사표시로 간주됩니다.

[환불 규정]
–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시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– 환불 요청 시 반환 사유가 발생될 경우 반품 상품 입고 확인 후 환불이 진행되며, 입고 제품 검수 후 3영업일 이내 환불 처리가 됩니다.
(정확한 취소 및 환불금 입금 일정은 카드사 별로 상이하므로 일정은 결제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십시오.)
– 환불 금액은 실제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 부터 계산하여 환불합니다.
– 제품의 사유가 아닌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시, 학습지의 포장(랩핑)을 개봉 하였거나 제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없어지므로 환불 금액에서 제외됩니다.
– 학습지, 강의 외 구성품은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이 불가합니다.
– 환불 요청 검수 시 학습지, 강의 외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,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/고장/오염된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공급가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.
– 학습지, 그 외 구성품에 대한 환불 진행 시 왕복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으며,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.
– 환불 신청 당일, 세트로 제공되는 모든 강의 수강은 즉시 중단됩니다.
– 오발송되었거나 파본인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무료로 반품 처리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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